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직구 aci배송조회

by 핫 이슈 2022. 2. 21.

 

 

DHL이나 페덱스 같은 해외배송은 많이 들어봤지만 ACI배송은 생소하실 겁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를 많이 해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실 텐데요 저도 얼마 전 해외직구를 하면서 알게 된 해외배송업체인데 오늘은 ACI가 어떤 회사인지 또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ACI EXPRES란?

ACI해외배송은 국내에서 생소한 업체입니다. 보통 해외직구를 하다 보면 DHL이나 페덱스를 이용해서 물건이 해외배송업체가 익숙하기 때문인데요  ACI라는 배송업체는 80년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생긴 업체입니다 주 업무로는 전자상거래 물류대행, 이삿짐 국제택배 등의 물류 운송업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배송기간

일단 내가 해외직구를 했는데 ACI로 발송이 되었다면 일단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발송이 완료되면 국내에서 직접 받기까지 빠르면 4일~7일 정도면 나에게 도착한답니다. 물론 현지 상황에 따라 변수는 있을 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국내로 반입이 되고 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제품이 한 달씩 걸리 것과 비교한다면 무척 빠른 배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방법 및 배송과정

배송 방법은 해외에서 국내까지는 ACI가 담당하고 국내 배송은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1. 배송과정

ACI 배송과정
ACI 배송과정

 

위 이미지에서 보듯 배송기간은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12일 영국에서 발송이 되었고 저에게 배달된 날짜는 16일입니다 딱 5일 만에 제 손에 도착을 했습니다. 한국에 도착을 하면 우체국 택배로 변경되어 운송이 됩니다.

 

2. 배송 조회방법

 

 

 배송 조회를 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구매한 쇼핑몰에서의 조회방법과 ACI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느 곳을 선택하든 상관없지만 ACI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면 조금 더 자세한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에서 배송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ACI배송 조회"라고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ACI배송조회 바로가기

 

인터넷 검색창에서 검색 후 접속을 하시면 아래 메인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전자상거래, 국제택배 배송 조회 두 곳의 조회 창이 보일 텐데요 어느 곳에 송장번호를 입력하셔도 조회는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국제택배 배송 조회란에 송장번호를 입력했습니다. 

ACI홈페이지 검색화면
ACI홈페이지 검색화면

 

ACI배송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언급했던 것처럼 ACI는 역사도 오래된 물류업체이며 배송 또한 빠르기 때문에 해외직구했을 때 안전하게 물건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배송 조회 시 홈페이지에서 직접 배송 조회를 하시면 더 자세하게 물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종류/물건위치확인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종류/물건위치확인

해외 직구가 일상화 된것 같아요 그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가 알리익스프레스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배송 방법이 다른 해외직구 사이트보다 다양하다 보니 주문하고 빠르면 1주일 늦

vativ.tistory.com

 

ACI배송조회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해외직구를 많이 해보신분들이라면 익숙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궁굼해 하실것 같아 알아 보았습니다 즐거운 직구 하세요

 

반응형

댓글